협업툴 플로우, 국내 최대 SW박람회, 소프트웨이브2021 참가
협업툴 플로우, 국내 최대 SW박람회, 소프트웨이브2021 참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3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3,500여개의 유료 기업고객을 보유한 협업툴  플로우가 소프트웨이브2021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소프트웨이브 2021은 국내를 대표하는 IT·SW 기업들이 참가해 인공지능(AI), 빅데이터, 클라우드, 블록체인 등 주요 기술과 서비스를 공개한다.

코엑스에서 12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기업CIO, CISO, 엔지니어 및 SW담당자를 대상으로 소프트웨어 전시 및 트렌드와 SW산업 미래 비전을 전시하는 자리다. 

플로우는 이번 전시에서 기업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업무관리방법과 조직문화 개선을 위한 소통혁신 사례를 선보인다.

오프라인 부스를 통해서 다양한 체험 이벤트와 프로그램 시연행사는 물론 일대일 상담존을 운영하여 협업툴 도입에 대해 궁금한 점을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을 만들 계획이다.

플로우 이학준 대표는 행사 2일차인 12월 2일에 진행되는 소프트웨이브 서밋 2021에서 ‘2022 협업툴을 활용한 하이브리드 협업 혁신 성공 전략’ 이라는 주제로 세미나 발표를 한다. 

기업용 메신저에 프로젝트 업무관리 기능이 결합된 기능등으로 작년 대비 300% 유료기업 고객을 유치했다고 관계자는 밝혔다. 

사내 직원은 물론 외부인도 프로젝트별로 쉽게 초대해서 협업을 할 수 있는 기능과 SaaS형태는 물론 On-Premise 구축형까지 다양한 방식으로 고객사에 공급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플로우(마드라스체크) 이학준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서 오랜만에 비대면이 아닌 대면 공간에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가 될 것 같다.” 고 기대감을 내비쳤다. 또한 “경쟁사 대비 차별점을 직접 시연과 함께 상담할 수 있는 자리이다. 플로우의 경쟁력을 확실하게 보여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