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자원환경산업진흥(주), ‘아라뱃길 힐링 나들이’ 성료
수자원환경산업진흥(주), ‘아라뱃길 힐링 나들이’ 성료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30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수자원환경산업진흥(주)

‘아라뱃길 힐링 나들이’ 스탬프 투어가 4천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수자원환경산업진흥(주)는 지역 상권 활성화 및 국민 복리 증진을 위해 K-water 아라뱃길지사가 주최하고 수자원환경산업진흥(주)이 주관한 스탬프 투어 ‘아라뱃길 힐링 나들이’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30일 밝혔다.

수자환경산업진흥(주)는 “지난 11월 24일부터 6일간 아라뱃길 힐링 나들이를 진행한 결과 4,097명이 참여했다”며, “투어 기록을 보면, 40대가 1,395명 · 50대가 1,070명 참여해 가장 많은 참여를 보였고,. 성별로는 여성이 2300여 명, 남성이 1700여 명이 즐겼다”고 전했다.

이번 스탬프 투어는 관광 명소 정보 및 스탬프 자동 인증 기능을 제공해 관광객이 경인 아라뱃길을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도왔고,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미션을 완료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2만 원 상당의 아라뱃길 편의시설(4곳) 상품권을 제공해, 관광의 재미와 코로나19 사태로 침잠하던 소상공인을 지원했다.

수자원환경산업진흥(주) 조중희 사장은 “단계적 일상회복 시대에 맞춰 ‘아라뱃길 힐링 나들이’ 스탬프 투어를 통해 관광객분들께 즐거움을 전달할 수 있는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지역 경제 활성화와 국민 복리 증진을 위해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