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텍스아이디, ㈜에코비트와 법무관리시스템 유지보수 계약 체결
㈜버텍스아이디, ㈜에코비트와 법무관리시스템 유지보수 계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30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버텍스아이디

㈜버텍스아이디(대표 홍순철)는 ㈜에코비트 법무관리시스템 운영을 위한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에코비트는 지난 10월 국내 환경 산업에서 업력을 쌓아온 TSK코퍼레이션과 에코솔루션 그룹이 합병하며 힘을 모은 회사이다. 에코비트(ECORBIT)는 환경(eco)과 지구의 궤도(orbit)의 합성어로 종합환경기업으로의 도약이라는 비전을 함축하고 있다.

㈜버텍스아이디는 “미래를 위한 건강한 생태계를 구축하겠다는 목표를 담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폐기물을 효율적으로 관리 및 처리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하고 있는 국내 환경산업에 실용적이고 획기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기존 TSK코퍼레이션에서는 2020년 체계적인 법무업무관리 및 법률리스크 방지를 위하여 ㈜버텍스아이디의 전문적인 법무관리솔루션(Paragon-ELMS)을 도입하였으며 시스템을 통하여 많은 법무 관련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합병회사인 ㈜에코비트는 1년간 ㈜버텍스아이디의 유지보수 체계를 통하여 무상으로 시스템 운영을 지원받은 뒤, 자사 및 자회사 전체가 법무관리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유지보수 계약을 체결했다. 

㈜버텍스아이디는 “이번 ㈜에코비트 법무관리시스템 유지보수 계약을 통하여 확장성 있는 시스템 운영지원을 할 것이며, 자체 유지보수 전담팀 및 솔루션연구소를 통하여 다수 기업의 시스템 운영사업 및 ITO사업의 확대 및 매출에 기대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