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이코퍼레이션, 3CE의 틱톡 댄스 챌린지 공개
피아이코퍼레이션, 3CE의 틱톡 댄스 챌린지 공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30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피아이코퍼레이션

'피아이코퍼레이션(이하 피아이)'은 틱톡커들이 제작한 숏폼 콘텐츠 '3CE 챌린지'를 글로벌 숏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에서 공개했다고 30일 밝혔다.

피아이에 따르면, 틱톡은 현재 중국은 물론 미국과 영국에서도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앱으로 유튜브를 제치고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틱톡'은 '해시태그 챌린지'로 유행을 확산시키고 있다. '틱톡'은 2020년 이후 소셜, 커뮤니케이션, 사진, 영상, 연예 앱 중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다운로드된 앱으로 선정됐다.

'피아이'는 '3CE'에서 출시한 신제품 'My Moves 에디션' 글로벌 출시와 함께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원슈타인이 협업한 음원을 활용한 틱톡 챌린지 제작으로 화제를 모았다.

피아이는 “댄스와 메이크업의 절묘한 조합으로 구성한 이번 '3CE 챌린지'는 조회 수 약 3,700만 회를 기록하며, 틱톡 챌린지 성공과 더불어 '3CE'의 'My Moves 에디션' 구매율을 높이는 데 크게 기여했다는 평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크리에이터 각자의 개성에 맞게 동일한 제품이더라도 각기 다른 컨셉으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고 있다”며, “'숏폼 콘텐츠 챌린지'를 통해 브랜드에서 출시하는 제품에 대한 인상과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각인시켰다는 평을 받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