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온유 홍울 대표, 작은 회사도 갖춰야 할 복지제도 업로드
(주)온유 홍울 대표, 작은 회사도 갖춰야 할 복지제도 업로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29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주)온유

화장품 회사 취업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공 중인 화장품컨설팅 전문기업 (주)온유의 홍울 대표는 복리후생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컨텐츠는 작은 회사라도 철저한 임직원 대상 복지를 가져가길 강조하는 내용으로, “작은 회사일수록 복리후생을 탄탄하게 하는 것이 회사의 로열티를 제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홍울 대표는 입사의 중요한 지표 중 하나가 복지라 여기고, (주)온유에서는 매월 정기 문화상품권 제공, 명절 상여금, 여름휴가 시 휴가비 지원 등 다양한 복리후생제도를 시행 하고 있다.

또한, 생일이나 창립기념일도 연차 외 유급휴가로 처리해, 직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출퇴근 시간의 조절이 가능한 탄력근무제 시행도 적용하고 있고 전 직원 동일 퍼센티지의 인센티브 지급, 분기별 워크샵 진행 등도 적용 중이다.

홍울 대표는 “심신의 건강을 중요한 항목이라 여기고 분기별 건강증진비 및 자기계발비 지원과 함께 매년 종합건강검진을 받을 수 있도록 인근 병원과 제휴해 진행하고 있다”며, “이 외에도 근로복지공단을 통한 EAP프로그램 심리상담 서비스, 콘도이용 서비스 등도 적극 활용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홍울 대표 컨텐츠는 중소기업과 대기업 직원의 경험을 가진 만큼 직원 입장에서 필요한 실질적인 복지를 적용해 경영하고 있다는 점을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취업준비생들에게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도 다양한 복지제도를 가진 곳이 있다는 점을 알릴 수 있는 컨텐츠이면서 동시에 경영자들도 어떤 복지를 어떻게 활용하고 적용하면 좋을지 가이드가 될 수 있는 컨텐츠라는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