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동행어플 위트립(wetrip), '제1회 SNS 콘텐츠 공모전' 진행
여행동행어플 위트립(wetrip), '제1회 SNS 콘텐츠 공모전' 진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위트립

여행동행어플 위트립이 '함께하면 더 즐거운 동행' 이라는 주제로 콘텐츠를 공모한다.

트립메이트(Tripmate) 에서 출시한 여행 동행어플 ‘위트립’은 12월 말까지 제1회 SNS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9일 밝혔다.

위트립은 “공모전은 동행에 대한 인식을 알리고 사회적으로 여행과 동행 문화의 가치가 오르기를 기대하며 개최됐다”고 전했다.

 

이번 공모전은 동행과 관련된 개성 있고 창의적인 콘텐츠, 또는 동행어플 위트립을 홍보할 수 있는 콘텐츠 등, '함께하면 더 즐거운 동행' 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총상금 100만원 (최우수상, 우수상 등)의 규모로 연령 학력 제한 없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링커리어, 캠퍼즈, 올콘 등 다수의 대외활동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은 다음 달 24일까지 대외활동 플랫폼 및 위트립 공식 블로그 또는 SNS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결과는 내달 30일 위트립 공식 SNS에서 개별 공지 발표될 예정이다.

위트립은 “동행이 주는 즐거움을 느끼며 모든 사람들이 주도적으로 여행을 할 수 있게 노력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며, “공모전에 접수될 다양한 동행 문화 콘텐츠들을 위트립 앱 서비스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