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K-POP고등학교, 에스넷뮤직 엔터테인먼트와 MOU체결
한국K-POP고등학교, 에스넷뮤직 엔터테인먼트와 MOU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26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국K-POP고등학교

한국K-POP고등학교(교장 박병규)와 에스넷뮤직 엔터테인먼트(대표 최태환)가 문화콘텐츠 공유와 현장실습을 위해 손을 잡았다.

한국K-POP고등학교는 지난 17일 에스넷뮤직 엔터테인먼트와 한국K-POP고등학교 교장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학생 졸업 후 취업정보 제공, K-POP 문화콘텐츠 공유, 현장실습, K-POP 현장 중심 교육과정 프로그램을 상호 협력한다.

배드키즈(귓방망이)를 기획∙제작한 에스넷뮤직 엔터테인먼트는 글로벌 K-POP 시장을 이끌어 가는 것을 목표로, 공연제작, 비주얼 컨텐츠 제작, 음반제작, 신인 K-POP 아티스트 양성,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등을 진행 하고 있다.

박병규 교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전문기관과 공교육 기관이 융합하여 학교가 K-POP 산업인력 양성의 인큐베이터 역할을 주도하는 중요한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최태환 대표는 “K-POP을 체계적으로 지도하는 공교육기관인 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면서 엔터테인먼트사의 특성을 학교에 접목하고 양 기관이 지향하는 K-POP을 뛰어넘어 문화를 전파하는 K-HUMAN을 배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K-POP고등학교는 국내 최초로 K-POP 전문 교육 특성화 고등학교로서 올해 4회째 전국 중학생 K-POP경연대회를 개최하여 지역사회 활성화에 하고, K-POP 등용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