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그맘허그인, ㈜마음수업 코끼리와 새로운 콘텐츠 공동개발 협약
㈜허그맘허그인, ㈜마음수업 코끼리와 새로운 콘텐츠 공동개발 협약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25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허그맘허그인

심리상담센터 ㈜허그맘허그인이 ㈜마음수업 코끼리와 새로운 콘텐츠 공동개발에 나선다.

허그맘허그인은 국내 1등 명상App 마음수업 코끼리와 '심리상담'과 '명상'을 결합한 새로운 콘텐츠 개발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허그맘허그인은 10년간의 심리상담치료 노하우와 빅데이터, AI 연동 기술을 보유한 프랜차인즈이다. 영유아, 아동, 청소년, 성인·부부, 가족, 직장인 등을 대상으로 하는 전국 70여개 심리상담센터에서 1천여명의 심리 전문가들이 체계적인 심리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전문가의 상담, 코칭 등을 지원하는 복지 서비스를 B2C 방식의 상담 서비스와 최근 B2B 기업 전용 근로자 지원프로그램(EAP·Employment Assistence Program)확장을 통해 전개해나가고 있다.

마음수업 코끼리는 심리 전문가들이 직접 제작한 명상, 수면, 심리치유 콘텐츠와 힐링 음악을 제공하고 있고, 명상 누적 가입자는 국내 1등인 42만명을 돌파했다. 또한, 구글 플레이스토어 ‘올해를 빛낸 숨은 보석 앱’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양사는 ‘명상’과 ‘심리상담’의 공통점이 마음의 불안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것으로, 협업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공동 개발하기 위해 협약을 체결했다.

향후 ㈜허그맘허그인과 ㈜마음수업 코끼리는 EAP 기업 전용 콘텐츠 프로그램을 공동개발 해 허그맘허그인 전국 상담사 1,000명 대상 무료로 코끼리 App 이용 스트리밍 제공, 허그맘허그인 고객 대상 코끼리 제휴할인 혜택 등을 제공한다.

특히, 코끼리 App에서 준비중인 키즈 대상의 ‘키즈명상’ 콘텐츠를 허그맘허그인 내방하는 영유아 대상 놀이치료 서비스에 접목해 새로운 심리 서비스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허그맘허그인 심리상담센터 최양구 대표이사는 “현대인의 삶에서 심리적 스트레스로 인한 갈등의 비중이 높아지면서 제대로 된 심리상담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으나, 아직도 다수가 상담 받기를 어려워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며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접근할 수 있는 심리와 명상의 콘텐츠를 양사가 협업 통해 강화시켜 더욱 많은 분들이 더 쉽고, 가깝게 마음의 치유를 받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음수업 코끼리위 다니엘 튜더 대표는 "코끼리앱의 주 사용층은 자녀를 둔 어머니들이다. 허그맘허그인의 상담 프로그램과 코끼리의 명상, 심리 콘텐츠가 어우러진다면 기존의 상담보다 좋은 효과를 낼 것"이라며 "허그인허그맘과의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마음에 위로를 얻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