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디프, 2021 인천리빙디자인페어에서 디지털 판화 전시 개최
엘디프, 2021 인천리빙디자인페어에서 디지털 판화 전시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25 14: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엘디프

엘디프가 인테리어를 접목한 디지털 판화 전시를 2021 인천리빙디자인페어에서 개최한다.

엘디프는 “아트페어가 열릴 때마다 유례없는 규모의 미술품 거래가 이어지고 아트테크, NFT(대체불가능토큰) 등이 트렌드로 떠오르며 미술에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그 때문인지 인테리어 페어에 갤러리가 직접 참여하거나 리빙 브랜드가 아티스트의 작품으로 인테리어 상품을 만들기도 하는 경우도 많아졌다”고 전했다.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25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2021 인천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하고 있는 엘디프는 미술 작품과 인테리어 그림 액자라는 두 가지 콘텐츠를 콜라보레이션한 디지털 판화를 전시를 선보이고 있다.

엘디프 나현수 대표는 “미술 시장과 인테리어 시장이 동시에 호황인 상황에서 합리적 가격대의 판화는 고가로 거래되는 두 시장을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어 “미술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물론 나만의 특성을 가진 예술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고민하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판화라는 새로운 선택지가 있다는 것은 희소식이다”며, “고가의 원화보다 합리적인 가격대이면서도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는 현업 작가의 판화가 미술 시장과 인테리어 시장 사이에서 새로운 역할을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