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수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서 ‘보건복지위원장상’ 수상
노블레스 수현,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서 ‘보건복지위원장상’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25 13: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노블레스 수현

노블레스 수현이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New York Festivals 등의 후원으로 열리는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대표 경증수)은 올해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특별상_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올해로 31회째를 맞은 정통성 높은 시상식으로 매년 공공기관이나 기업 등 커뮤니케이션과 관련하여 우수한 제작물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이 이뤄지고 있음을 인정받아 ‘특별상_보건복지위원장상’을 수상했다”며, “특히 홈페이지 내 고객 의견 게시판과 CS팀을 운영해 회원들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를 기울이고 있는 점, 매주 CS 교육 실천, VOC(고객의 소리) 관리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전했다.

노블레스 수현은 서울본사와 부산지사, 대구지사에 대표 상담전화를 운영 중이며, 카카오톡 상담과 홈페이지 내 칭찬 접수, 제안 접수, 불만 접수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 SNS 활동도 함께 하고 있다.

노블레스 수현 수장자 경광현 서울본사 본부장은 “2021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특별상을 수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노블레스 수현은 고객들에게 더욱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