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마케팅, 2021 하반기 전 직군 채용
에코마케팅, 2021 하반기 전 직군 채용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25 11: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코마케팅

마케팅 전문기업 ㈜에코마케팅(대표 김철웅)이 뚜렷한 목표 의식과 끊임없이 도전하는 자세를 갖춘 인재를 모집한다.

에코마케팅은 21년 하반기 전 직군 약 30명 규모의 채용에 나선다고 25일 밝혔다.

에코마케팅은 업계 1위의 디지털 마케팅 영역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을 더욱 순발력 있게 전개하기 위해 마케터, 디자이너, 웹퍼블리셔, 영상 크리에이터, 데이터 분석가, 인재개발(HR) 등 전직군에 걸처 인재 확보에 나선다.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은 에코마케팅의 18년간 수많은 성공 사례로 검증된 디지털 마케팅 역량과 보유 브랜드 성공 경험을 기반으로 잠재력 있는 기업에 투자하고, 그들을 육성하는 사업이다.

에코마케팅은 “비즈니스 부스팅의 첫 번째 케이스로 젤네일 브랜드 ‘오호라’를 업계 독보적 1위로 만들며 부스팅에 성공했고, 이어서 애슬레저 기업 ‘안다르’를 인수하여 바로 다음 분기에 흑자전환에 성공했다”며, “더 많은 성공 케이스를 만들기 위해 대규모 인재를 충원하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에코마케팅 인사 담당자는 “연봉은 마케터 기준 신입 초봉 4,500만 원으로 시작하며 선임 진급 시 5,000만 원이며 매년 무상으로 직원들에게 주식을 증여한다”며, “인재들이 에코마케팅의 실제 주주가 됨으로써 주인 의식을 갖고 동반성장을 이루어 낼 수 있도록 하는 취지이다”고 전했다.


지원서 접수는 에코마케팅 커리어 사이트를 통해서 접수 가능하며, 11월 25일부터 12월 7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으로 2022년 1월 초에 최종 입사 예정이다.

에코마케팅은 “이번 대규모 채용은 비즈니스 부스팅 사업을 가속화한다는 점에서 에코마케팅에 의미가 크다”며, “우수한 인재 확보와 지속적인 성장을 통해 일자리 창출에도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