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녀왔습니다’ 시와, 온스타인웨이 Vol.13 무대 오른다
‘다녀왔습니다’ 시와, 온스타인웨이 Vol.13 무대 오른다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2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스츠카드의 오리지널 시리즈 콘서트 온스타인웨이 열세 번째 공연에 인디 싱어송라이터 시와가 출연, 고퀄리티 언플러그드 무대를 선사한다.

이번 공연은 (주)아티스츠카드가 주최/주관하는 ​온·오프라인 동시 생중계 콘서트로 11월 26일 오후 8시부터 90분간 진행되며 오프라인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글로리어겐 본회퍼 홀에서, 온라인은 아티스츠카드 애플리케이션과 웹 서비스로 관람할 수 있다.

열세 번째 무대의 주인공 시와는 또렷한 발음과 청아한 목소리로 14년째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인디 뮤지션이다. 2007년 싱글 ‘시와’를 시작으로 소요, ‘DOWN TO EARTH’, ‘완벽한 사랑’, ‘두리번거리다’ 등 감성적인 포크 음악을 대중에게 선보였고 2012년 ‘행복이 아니라고 괜찮아’라는 에세이를 출판하기도 하였다. 2020년 정규 4집 ‘다녀왔습니다’의 유튜브 영상이 재조명을 통해 독보적 감성을 과시하였으며, 오는 11월 24일 신곡을 발매할 예정이다.

‘아티스츠카드’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플랫폼으로 앱·웹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을 실시간 중계한다. 실시간 소통 및 가상 기프트 후원 기능을 제공하며, 특히 여러 대의 카메라 중 본인이 원하는 화면을 선택해 볼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한편, ‘온스타인웨이 Vol.13 <시와>’ 온·오프라인 콘서트는 지난 11월 5일부터 오프라인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판매되며, 온라인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과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