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루인포, MS 다이나믹스365로 업무생산성 향상 위한 웨비나 개최
트루인포, MS 다이나믹스365로 업무생산성 향상 위한 웨비나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2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 다이나믹스(Microsoft Dynamics)365 전문 기업 트루인포(대표 신수원)가 ‘MS 다이나믹스365로 업무생산성 향상’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

트루인포는 ‘다이나믹스365로 업무 생산성 획기적으로 늘리기’라는 주제로 IT 미디어 플랫폼 토크아이티 티브이에서 오는 25일 오전 10시에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트루인포는 다이나믹스365 한국데이터 센터 오픈에 맞춰 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웨비나는 온라인 세미나 형태로 진행되며, 비즈니스 프로세스 개선을 위한 Dynamics365 확산 이벤트도 개최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자는 링크를 통해 참여가 가능하며, 참가자에게는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다이나믹스365 솔루션은 최초 잠재고객부터 영업관리, 서비스, 마케팅 업무까지 일관된 프로세스로 지원 가능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대표적인 비즈니스 솔루션이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는 다이나믹스365 솔루션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가상현실, IOT, 빅데이터까지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웨비나에는 마이크로소프트 최고기술전문가 그룹인 마이크로소프트 MVP로 활동중인 신수원 대표 컨설턴트가 출연해 설명한다.

트루인포 신수원 대표는 “다이나믹스365가 고객과 영업을 관리하는 CRM 본연의 기능으로도 아주 우수한데,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환경에서 M365, Teams 등과 함께 사용하면 획기적으로 실제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참가자들이 해당 내용들을 직접 보고 느낄 수 있도록 시연 중심으로 웨비나를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근 마이크로소프트는 글로벌 CRM 벤더 최초로 한국에 데이터 센터를 구축하기로 결정을 했으며, 빠른 시일내에 세팅을 완료할 것으로 보인다. 한국에 데이터 센터가 구축되면, 그동안 문제가 되었던 개인정보 저장 위치에 대한 부분이 해결되고, 사용자들이 느끼는 속도 또한 대폭 개선될 전망이다.

트루인포는 “최근 LG, 두산, SK 등 국내 대기업들이 다이나믹스365 CRM을 도입했고, 중소기업들의 성공적인 구축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했다. 특히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 제품들과 완벽한 연동이 가능해 M365나 마이크로소프트 클라우드를 사용하고 있는 기업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 대형 CRM 프로젝트를 진행하기보다는 다이나믹스365 본연의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 업무 개선을 하다 보니, 중소기업들도 부담 없이 해당 솔루션을 도입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생방송 온라인 세미나 참여는 토크아이티 티브이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더 자세한 문의는 트루인포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