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빈스지, 품질경영 ∙ 환경경영 ∙ 위생경영 3개 분야 인증 획득
모빈스지, 품질경영 ∙ 환경경영 ∙ 위생경영 3개 분야 인증 획득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24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빈스지가 품질경영 ∙ 환경경영 ∙ 위생경영 3개 분야 ISO9001/14001 & Covid19 SAFE 인증을 획득했다.

맞춤형 화장품 모빈스지는 업계 처음으로 3개 분야 품질경영시스템 ISO9001, 환경경영시스템 ISO14001 , 코로나안정평가 SAFE 이렇게 3관왕 인증을 획득했다고 24일 밝혔다.

모빈스지는 “자사브랜드를 직접 런칭함에 있어서 철저한 품질 ∙ 환경 ∙ 위생관리를 철칙으로 임해 왔다”며, “이번 인증을 통해, 기본에 충실한 품질경영 뿐 아니라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지속가능 경영의 의지를 다시 한번 다지게 되었다”고 말했다.

또한, 최근 코로나 대유행으로 위생관련 이슈가 더욱 더 집중이 되는 상황에서, 청결한 제품관리를 위하여 코로나안정평가 SAFE도 인증 받았다. 코로나안정평가 SAFE는 코로나 발발 이후 생긴 위생관리평가로 독일의 신뢰있는 인증기관 RoyalCert의 평가이다. 제품 뿐 아니라 직원과 고객 등 상호작용하는 모든 것에 바이러스에 감염될 수 있는 위험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모든 필요한 조치를 이행하고 있는지를 확인한다.

모빈스지는 “천연 ∙ 한방 등 환경친화적 원료를 주로 다루는 모빈스지는 자연으로부터 받은 선물이니 지구를 위한 친환경 패키지 개발에 더욱 더 앞장서 자연에 보답하겠다”며, “환경 친화적인 것이 피부친화적이다는 신념으로 천연 원물을 활용한 건강하고 안전한 화장품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모빈스지는 2022년에는 자사몰을 기반으로 한 온라인 맞춤형 화장품 시장을 활성화 하며, 연구개발에도 힘써 NEW 친환경 화장품 제품들을 와디즈와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모빈스지 김정수 대표는 “모빈스지는 단순한 수익 창출만을 위한 기업이 아니며 맞춤형 화장품 시장의 선두 주자로써 관련 산업의 서비스 품질을 극대화하여 새로운 패러다임을 이끌어 내고자 하는 것” 이라며 국제표준화기구 인증은 “체계적인 경영의 규모화, 고도화, 전문화를 이루기 위한 하나의 과정으로 이를 통해 무엇보다 고객들에게 높은 신뢰를 제공 할 수 있어 기쁘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