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철 파워풀엑스 대표, 창립 7주년 맞아 글로벌 스포츠 기업으로 도약할 것
박인철 파워풀엑스 대표, 창립 7주년 맞아 글로벌 스포츠 기업으로 도약할 것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24 13: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풀엑스 박인철 대표이사

‘박찬호크림’ 제조, 유통기업 ㈜파워풀엑스(대표이사 박인철)가 24일 창립 7주년을 맞아 글로벌 스포츠 뷰티&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파워풀엑스는 “리커버리크림(박찬호크림)을 출시, 국내시장에 스포츠크림이라는 새로운 카테고리를 도입하였고 단일상품 매출만으로 설립 3년만에 누적매출 300억원을 달성하여 코넥스 상장을 할 정도로 가파른 성장 속도를 보인 기업으로 2014년 11월 24일 창립했다”고 말했다.

파워풀엑스는 “박인철 대표는 고객이 제품을 접했을 때 1분안에 WOW가 나오는 혁신성 제품을 개발하는 것을 경영철학으로 삼고 다양한 혁신적인 아이템들을 출시하였으며 7년간 매년 꾸준한 매출액 증가율을 보이며 2021년 6월 기준 누적매출 750억원을 돌파하는 등 빠르게 기업을 성장시켜왔다”며, “특히 작년 코로나 19로 인한 마스크 수급 대란이 일어났을 때 할인행사를 통해 마스크를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쏙 손소독제’를 기부하는 등 ‘착한 기업인’으로서의 모습을 보여 국민들에게 감동을 선사했다”고 전했다.

박 대표는 창립 7주년을 맞아 “작년 한 해 코로나 19로 해외 진출이 어려워졌음에도 공격적인 해외 마케팅을 선보이며 전년대비 143% 수출액 증가율을 보일만큼 성공적으로 해외 시장 진출을 시작했다”, “국내 시장에서의 스포츠 뷰티&헬스케어 리딩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더 나아가 글로벌 유니콘 기업으로 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최고문화책임자(CCO)로서 박인철대표는 기업문화로 성장을 실천하기 위해 노력해왔다. 특히 전직원 팀장제 운영으로 책임과 권한을 보장함으로써 도전에 대한 동기를 직원들에게 부여하였고 직원 개개인의 경험을 존중하며 도전을 장려하였다. 박 대표는 창립 7주년을 맞아 더 나은 기업문화 조성을 위해 힘써본다는 계획이다.

창립 7주년을 기념하여 박인철 대표이사는 “7년동안 큰 사랑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하다”며 “파워풀엑스를 찾아주신 국민 여러분들이 자랑스러워할 수 있는 세계 최고의 스포츠뷰티&헬스케어 기업으로 성장하는데 정진하겠다”라는 메시지를 전달했다.

한편, 파워풀엑스는 ‘2021 스포츠산업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 ‘2021 올해의 우수 스포츠기업’, ‘2021 스포츠선도기업’ 등에 선정됐고, ‘2021 디자인혁신 유망기업’, ‘사내벤처육성프로그램’ 등 다양한 국가사업에 참여하고 있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