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캠페인 ‘도와줘요 DCA’ 영상 공개
LG전자, 코드제로 캠페인 ‘도와줘요 DCA’ 영상 공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24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LG전자
사진=LG전자

 

LG전자가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도와줘요 DCA’ 캠페인 영상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한다.

LG전자는 24일 ‘도와줘요 DCA(Dust Cleaning Agent)’ 콘텐츠 영상 공개 기념 ‘LG 코드제로 A9S 기능 공유 이벤트’를 지난 10일부터 오는 12월 10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LG전자는 ‘도와줘요 DCA’ 캠페인 영상을 통해 무선 청소기 LG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의 기능을 자연스럽고 유쾌하게 전달하면서, 탄탄한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고객들과 소통을 확대하고자 캠페인 영상 및 공유 이벤트를 기획했다.

‘LG 코드제로 A9S 기능 공유 이벤트’는 더스트 몬스터를 물리치는 DCA의 활약을 감상하고 에이전트에게 Help 메시지를 보내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LG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의 기능을 한 편의 영화처럼 연출한 ‘도와줘요 DCA(Dust Cleaning Agent)’ 캠페인 영상은 공개 후 약 15일 만에 조회수 540만 회을 넘어섰다.

LG전자는 19년, 21년에도 LG 코드제로 A9의 시리즈 캠페인 영상 ‘클린홈즈’와 같은 대작 시리즈물의 패러디로 큰 인기를 끈 바 있다.

이번 영상도 DCA 요원들이 잠든 고객을 대신해 첨단 무기 코드제로 A9S로 더스트 몬스터를 무찌른다는 내용의 대작 시리즈물 패러디 영상 콘텐츠이다.

LG전자는 “영상 속 요원들은 한 편의 영화처럼 지저분한 집을 먼지 흡입과 물걸레 청소가 한 번에 가능한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 구석진 곳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다양한 악세서리, 청결한 마무리를 위한 올인원타워 등의 기능을 활용하며 더러운 더스트 몬스터를 깨끗하게 청소하는 활약을 펼친다”고 전했다.

지원 방법은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리 집에 가장 필요한 코드제로 A9S의 기능을 선택한 후 에이전트들에게 Help 요청할 메시지를 작성해 자신의 SNS에 공유한 후 URL를 남겨 인증하면 된다.

12월 10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LG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3명), LG 코드제로 M9(5명),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0명) 등 총 108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12월 22일 발표한다.

LG전자는 “소비자들에게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LG 코드제로 A9S 오브제컬렉션의 기능을 더 재미있게 전달하고자 영상 및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영상은 기존 공식 SNS채널을 통해 공개한 청소기 캠페인 영상 킹스맨, 클린홈즈편과 같이 대작 시리즈물의 스토리를 이어가는 영상으로 기존 영상과 함께 보면 더 큰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