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썬기술단, 금정문화회관 생활문화관 리모델링 기계설비공사
㈜그랜드썬기술단, 금정문화회관 생활문화관 리모델링 기계설비공사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23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제공(출처) : 금정구 홈페이지

㈜그랜드썬기술단이 금정문화회관 생활문화관 리모델링공사에 시공사로 선정됐다

㈜그랜드썬기술단은 23일 금정문화회관의 부속시설인 생활문화관 리모델링 기계설비 공사에 참여했다고 밝혔다.

금정문화회관은 2000년에 개관하여 문화 예술공연, 전시를 목적으로 건립된 전문 공연시설로 부산광역시 금정구 체육공원로에 위치해 있다.

리모델링 공사를 통해 20년간 사용하여 노후된 설비가 쾌적한 환경으로 변모되었다. 특히, 생활문화관의 원활한 운용과 쾌적한 관람환경을 조성하기 위하여, 각종 편의시설 및 지원시설을 개선하는데 주안점을 두었다.

㈜그랜드썬기술단은 “본래 태양광 시공업체로 명성을 쌓아 왔는데, 이번 기계설비 공사 참여로 태양광 이외의 시공에서도 탁월한 능력을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전했다.

그랜드썬기술단 관계자는 "다년간의 경험으로 인해 축적된 시공 능력을 인정받은 것 같아 기쁘다"며, "금정문화회관 생활문화관을 새롭게 단장하는데 적극적으로 협조해 주신 관계자분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그랜드썬기술단은 국가대표 혁신기업 1000에 선정되었으며 한국에너지공단 공식 파트너다. 최근에는 ESG 경영 컨설팅 사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2005년 설립되어 국내 신재생에너지의 핵심 사업인 태양광 발전을 보급하는데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