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신신엠엔씨, ‘나눔으로 행복한 겨울’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실시
(주)신신엠엔씨, ‘나눔으로 행복한 겨울’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실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23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단말기 설치 및 관리기업 (주)신신엠앤씨는 지난 20일 독거노인 및 불우이웃에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대구여성가족재단의 21년 중소기업 워라밸 문화활동 지원 사업인 윙윙(WIN-WIN) 워라벨로 날자 프로젝트로 회사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까지 총 40여명이 참여해 가족애 형성은 물론 가족친화적 직장 문화 분위기를 향상시켰다.
 
 또한, 본사가 위치한 대구 북구 침산동 일대에서 연탄 나눔을 실시하며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과 환경에 대한 책임감 및 시민의식을 증가시키며 진정한 봉사의 의미를 더했다.
 
 (주)신신엠엔씨 황상필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우리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에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다양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신신엠앤씨는 지난 2018년에도 이웃들을 위한 연탄나눔 봉사활동을 실시한 바 있으며 여러 차례 소외된 이웃에 1,000만원 상당의 사랑의 물품을 전달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가치 나눔에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