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과학기술정보통신 국제콘퍼런스, 12월 1일 개최
2021 과학기술정보통신 국제콘퍼런스, 12월 1일 개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22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XT ERA, DX IN:SIGHT : 대전환의 시대, 새로운 변화를 읽다’라는 주제로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정보통신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 과학기술정보통신 국제콘퍼런스’가 열린다.

‘2021 과학기술정보통신 국제콘퍼런스’는 과학기술정보통신분야 글로벌 리더들을 초청해 ICT 동향과 미래전략을 논의하는 자리로, 서울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 파르나스 그랜드 볼룸에서 오는 12월 1일 개최된다.

주최측은 “Digital Transform은 코로나 이후, 더욱 부각되는 주제로 글로벌 트렌드를 파악하여 새로운 미래를 예측하고 준비하는 새로운 화두를 제시하고 대한민국 전반을 변화시키는 대전환의 시대에 새로운 시선으로 통찰할 수 있는 국내외 최고 전문가들과 혜안을 나누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스탠포드대학교 전자공학 교수인 토마스 리(Thomas Lee) 교수가 ‘디지털 전환이 현재와 미래를 어떻게 발전시킬 것인가?’라는 주제로 기조 연설을 진행한다.

세션은 [Session 1] ESG Convergence : ESG 와 DT의 융합 (ESG 경영과 DX에 대한 방향) [Session 2] Revolution Business : DX 비즈니스 혁명 (디지털이 바꾸는 미래) [Session 3] Accelerate Digital New Deal : DX시대 디지털 뉴딜 가속화 (디지털이 바꾸는 미래모습)으로 구성된다. 각각의 세션에는 LG CNS, NHN, 슈나이더코리아, 제네시스코리아, 한국경제산업연구원, 콘텐츠웨이브(주), 아드라스체크, 루닛, 스마트제조산업협회 등 글로벌 기업, 연구기관, 협회에서 다양한 전문가들이 참석하여 코로나 이후의 새로운 미래를 예측하고 준비할 수 있는 새로운 화두를 제시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과학기술정보통신 국제콘퍼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