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시큐 고유 특허 기술, CSCI국제 학술 발표 대회 논문 초청
리얼시큐 고유 특허 기술, CSCI국제 학술 발표 대회 논문 초청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22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시큐의 자사 고유 특허기술 논문이 CSCI 국제학술발표대회에 초청됐다. 해당 기술은 해외 특허가 출원되어 있으며, 대한민국 특허청에 등록된 기술이다.

정보보안벤처기업 ‘㈜리얼시큐’(대표 정희수)는 22일 “자사 고유 특허 기술인 이메일 역추적 연구 논문이 CSCI 국제 학술 발표 대회(The 2021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ational Science and Computational Intelligence)로부터 게재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CSCI 국제 학술 발표 대회는 Microsoft, Google, Apple 등의 글로벌 IT 대기업들과 각 국의 정부 기관 및 국립 연구소들이 대거 참석해 매년 성황을 이루고 있는 사이버 보안분야의 세계적인 학술 발표 대회이다. 본 학술 발표 대회에는 2014년부터 개최되고 있다.

사이버 보안(CSCI-ISCW: Cyber Warfare, Cyber Defense, & Cyber Security) 분야의 심포지엄에 해당되는 본 논문의 제목은 ‘이메일 발신자 확인을 위한 새로운 역추적 기술 (A Novel Traceback Technology for E-mail Sender Verification)’이다.

리얼시큐는 “새로운 이메일 역추적 기술을 개발 및 입증함으로써 사칭메일을 검증하는 새로운 이메일 보안 패러다임을 구현했다”며, “실제 이메일을 사용하는 다양한 기관에 본 기술을 적용하여 성능을 객관적으로 검증 함으로 기술 경쟁 우위를 입증했다고 전했다.

한편, ㈜리얼시큐의 논문은 10%대의 낮은 논문 승인율과 엄격한 심사 과정으로 채택됐다. The proceedings of CSCI에 게재될 예정이며 다가오는 12월 15일~17일 미국 네바다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SCI’21 국제 학술 발표 대회에서 리얼시큐의 세션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