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와이시스템,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인증 획득
㈜에이치와이시스템, 혁신성장유형 벤처기업인증 획득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22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치와이시스템은 22일 “중소벤처기업부 지정기관 벤처기업협회로부터 벤처기업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벤처기업인증은 기업의 성과 이외 기반 및 전체적인 활동 등을 반영하여 미래 성장 가능성이 우수한 중소기업에게 벤처인증이 부여된다.

‘벤처기업 육성에 관한 특별 조치법’에 의거하여 최종 승인된 중소기업에 대해 인증을 해주는 기업인증제도다.

생활 디지털업무용무전기 전문기업인㈜에이치와이시스템은 “이러한 심사를 통해 혁신성장유형의 벤처기업 인증을 부여 받았으며 이번 인증을 통해 사업의 성장성과 디지털무전기의 제품개발 역량에 대해서도 인정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최근에는 초소형 생활무전기 브랜드인 나노브랜드, 디지털업무용무전기 브랜드인 DG-TOK 디지톡브랜드, 무전기 악세서리 분야 HYD브랜드를 출시하며 좋은 품질과 합리적인 금액으로 더욱 큰 도약을 시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에이치와이시스템은 건설현장이나 활동량이 큰 환경에서 통신이 양호하면서 휴대시 적합한 무전기를 개발하고 제조함으로써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한 노력을 이어오고 있는, 디지털무전기를 개발하고 제조, 유통과 판매까지 전문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에이치와이시스템 김희승 대표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편리하고 혁신적인 기반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에이치와이시스템만의 차별화된 전략과 최고의 기술력으로 지속적으로 사업을 확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