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지오 ‘더블유 바이 윈저’, ‘마이 스타일 더블유’ 브랜드 캠페인
디아지오 ‘더블유 바이 윈저’, ‘마이 스타일 더블유’ 브랜드 캠페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20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아지오코리아는 19일 “프리미엄 저도주 ‘더블유 바이 윈저(W by Windsor)’가 젊은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에 교감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마이 스타일 더블유(MY STYLE W)’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디아지오코리아는 “블랙, 골드, 레드 컬러를 중심으로 다양한 앵글과 라인, 그래픽 디자인 등이 어우러져 시시각각 변화하는 젊은 소비자층의 감성과 트렌드를 공략하기 위해 기존의 마케팅에 사용되던 비주얼 디자인을 변경했다”며, “더블유 바이 윈저는 지난해 더블유19, 더블유 허니 등 새로운 저도주 라인업을 출시했고, 자신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MZ 세대의 눈높이에 맞춰 더욱 감각적이고 젊은 감성의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자신만의 캐릭터를 강조해 나만의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을 중시하는 MZ세대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그들이 선택하는 삶의 방식을 응원한다는 전략이다. 이를 위해 더블유 바이 윈저는 브랜드 디자인 리뉴얼과 함께 배우, 사진작가로 활동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는 배우 류준열을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새로운 캠페인 광고 영상에서는 류준열은 클래식함이 끌리는 날에는 더블유를 온더락으로, 편안한 게 좋은 날에는 상큼하고 가벼운 하이볼로, 색다름을 느끼고 싶은 날에는 달콤하고 스파이시한 칵테일로 즐기며 다채로운 취향과 스타일을 모두 채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류준열이 상황에 따라 더블유 바이 윈저를 온더락, 하이볼, 칵테일 등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는 모습을 트렌디한 감성으로 표현했다.

디아지오코리아 관계자는 “젊은 소비자층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하기 위해 배우 류준열 씨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발탁하고 새로운 감성의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 위스키가 주로 중년층이 즐기는 술이라는 이미지를 벗고 업계의 반향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디아지오는 지난해 ‘더블유 아이스’와 ‘더블유 17’을 리뉴얼 출시하고, 국내 최초 32.5도로 출시된 저도주 ‘더블유 19’와 ‘더블유 허니’를 새롭게 선보이며 총 4종의 더블유 바이 윈저 라인업을 완성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