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시아드 MBA과정 경영전문 교수 ‘Antoine Duvauchelle’ 국내기업 임원교육 시작
인시아드 MBA과정 경영전문 교수 ‘Antoine Duvauchelle’ 국내기업 임원교육 시작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19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솔켈리컨설팅 코리아(PERSOLKELLY Consulting Korea)는 “1957년 유럽MBA 과정을 설립한 프랑스 퐁텐블로에 소재하고 있는 경영대학원 인시아드(INSEAD)와 퍼솔켈리컨설팅 코리아(PERSOLKELLY Consulting Korea)의 긴밀한 업무제휴를 통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인시아드 임원교육을 단기간에 수료증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열린다”고 밝혔다.

INSEAD의 MBA 과정 교육은 기업 성장 단계의 조직이 궁극적인 성과를 위해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하는 보다 체계적인 교육이 이루어질 전망이다.

임원교육을 맡은 ‘Antoine Duvauchelle’는 프랑스 본교의 MBA과정 교수로, 베를린의 프로젝트에서 VC 담당, 국제 비즈니스 개발 관리자, 글로벌 VC/PE 기금인 Good Energy에서 투자를 지원받으며 한 기업의 CFO까지 역임한 이력이 있다.

이번 교육 프로그램은 5일간 진행되며, 고객 중심의 가치 제안 및 고객과의 만남, 린 교육 프로그램 및 엔지니어 만남생, 태계 경쟁과 협력의 차이를 만드는 리더십 역할, Dragons’ Den 형식의 자금 조달을 위한 이사회의 제안, 성공을 위한 90일 플랜(프레젠테이션 소개) 등의 일자 별 컨셉을 갖춰 기업 경영에 필요한 교육을 제공할 방침이다.

퍼솔켈리컨설팅 코리아는 “현재 국내 기업 중역들 사이에서도 인시아드 MBA 과정을 수료한 수많은 인원들 역시 금번 인시아드 임원교육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며 IAA KOREA(인시아드 한국인 동문회)에서도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해 업무적 협업 또는 업무 공조를 위한 꾸준한 노력을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퍼솔켈리컨설팅 코리아 관계자는 “교육에 대한 안전성 확보를 위해 모든 교육 세션은 Horizon Ventures Accelerator LiveCase(온라인)로 진행된다.”라며 “시뮬레이션을 통해 기업 경영에 있어 문제될 수 있는 항목을 분석하고 솔루션을 도출할 수 있도록 브리핑과 그룹 토론으로 구성된다.”라고 말했다.

또한 퍼솔켈리컨설팅 코리아(PERSOLKELLY Consulting Korea)은 국내 기업이 필요로 하는 HR토탈 솔루션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으며, 기업의 HR컨설팅, 인재파견 등 다양한 영역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이번 인시아드와 긴밀한 업무제휴로 진행되는 임원 교육 또한 국내 기업 경영에 필수적인 항목들로 구성되어 있다.

‘인시아드 임원교육’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사전예약은 퍼솔켈리컨설팅(PERSOLKELLY Consulting)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