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듬, ‘Fever365’ 비접촉식 체온계 ‘2021년 성남 우수제품’ 선정
㈜미듬, ‘Fever365’ 비접촉식 체온계 ‘2021년 성남 우수제품’ 선정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1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듬은 18일 “성남시에서 외부전문가 및 시민평가단의 제품품평회를 통해 선정한 ‘2021년 성남 우수제품’에 ‘Fever365’ 비접촉식 체온계가 포함되었다”고 밝혔다.

성남 우수제품 인증은 성남시와 성남산업진흥원 주도로, 우수한 제품을 보유한 관내기업을 발굴하여 품질의 우수성을 보증하고 관내기업 제품 판매촉진 및 경쟁력 강화 기여 목적에 11월에 진행됐다.

미듬은 “ ‘피버365’ 피부적외선체온계는 성남시에서는 물론 한국디자인 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굿디자인어워드’ 에서도 우수디자인(GD) 상품으로 선정돼 디자인 부분에서도 상품성과 그 가치를 인정받은 제품이다”고 전했다.

미듬 홍보 담당자는 ''세계적으로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독일 ‘하이만(HEIMANN)’사의 서모파일 적외선 센서를 탑재하여 오차범위는 0.2℃에 불과하며, 모든 기능을 원터치로 간단하게 작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며,”온도에 따라서 LCD 화면의 백라이트가 4가지 컬러로 변하는 시스템을 적용했다”고 설명했다.

주식회사 미듬 이재민 대표는 “이번 품평회를 통해 ‘Fever365’ 제품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다방면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는 미듬이 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