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공방’, 10여 개 공방과 전략적 MOU 체결
‘모두의 공방’, 10여 개 공방과 전략적 MOU 체결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18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이플래닛의 주요 서비스인 오더메이드 플랫폼 ‘모두의 공방’은 18일 “10여 개의 공방과 가치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모두의 공방’은 “목공, 가죽, 금속, 도예 등 여러 분야의 공방이 입점해 있는 ‘모두의 공방’은 매력 있는 콘텐츠를 보유한 공방을 선별하고 상호 성장 도모를 기반으로 협력을 추진하기로 했다”고 전했다.

‘모두의 공방’은 각 공방의 성장은 물론 ‘모두의 공방’ 저변 확대와 오더 메이드 시장의 발전을 목표로, 집중적인 마케팅 및 판로 개척 등 매출 상승을 위한 다양한 지원과 상호 정보 교류, 협업 모델의 개발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목공, 가죽, 금속, 도예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주문 제작이 가능한 오더메이드 플랫폼인 ‘모두의 공방’은 개개인의 취향이 존중받는 시대인 만큼 캠핑카, 수조, 디오라마, 분재 등 특색 있는 오더메이드 가능 콘텐츠 확보를 통해 소비자의 needs(니즈)에 빠르게 대응하고 있다.

한편 ‘모두의 공방’은 계속해서 특색 있는 콘텐츠를 보유한 공방을 모집 중에 있다. 입점은 ‘모두의 공방’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콘텐츠 심사를 통해 판매 수수료 할인, 상세 페이지 및 영상 제작 등 다양한 지원을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