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캠페인 Travel to the end with your pet 진행
반려동물 캠페인 Travel to the end with your pet 진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17 08: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에서 반려동물과 함께 끝까지 여행하자는 ‘Travel to the end with your pet’ 캠페인이 진행되고 있다.

코로나19 이후 제주에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고 매달 5,000마리 이상의 반려동물이 제주를 방문해 여행을 즐기고 있다.

이 캠페인은 제주 향토강소기업인 제우스(대표이사 김한상)이 제주 테크노파크의 지원을 받아 진행중인 “2021 니영나영 가치가게” 사업을 통해 만들어 졌으며 제주도의 스타트업인 피터페터, 오래오랩, 시와월드가 참여해 진행하고 있다.

현재 제주도 뿐 아니라 전국적으로 유기동물에 대한 문제가 대두되고 있다. 특히 제주도의 경우 반려동물과 함께 여행을 온 뒤 그대로 유기를 하고 가거나 반려동물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있어 그 문제가 더욱 커지고 있는 현실이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Travel to the end with your pet’ 캠페인을 시작하게 되었으며, 처음 4개사가 시작하게 된 이 캠페인은 제주관광공사, 유기동물 봉사단체 프렌들리 핸즈 등 다양한 기관과 단체들이 참여해 더욱 가속도를 내고 있다.

이 캠페인을 주관하는 제우스의 김한상 대표는 “제주도를 대표하는 산업중 하나인 관광산업에 반려동물 산업이 더해져 앞으로 제주도가 반려동물과 유기동물 산업을 대표하는 지역이 되길 희망한다”며 추후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이어나가겠다는 뜻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