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파리와 함께 떠나는 도심 속 칵테일 여행 ‘캄파리 로드’
캄파리와 함께 떠나는 도심 속 칵테일 여행 ‘캄파리 로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16 16: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캄파리 그룹의 합작투자법인 트랜스베버리지는(대표 류호준)는 16일 “이탈리아 No.1 리큐르인 캄파리와 함께 국내 유명 칵테일 바를 여행할 수 있는 ‘캄파리 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코로나로 여행을 가지 못하는 아쉬움을 달래고자 이번 캄파리 로드 캠페인은, 마치 여행을 다니듯이 국내 15곳의 칵테일 바를 다니며 캄파리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MZ세대들에게 인기있는 참바, 디스틸, 르챔버 등 최고의 캄파리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칵테일 바로 구성될 예정이다.

캄파리 패스포트는 인스타그램에 캄파리를 즐기는 모습을 포스팅하고, 캄파리 공식계정에 DM을 발송하여 신청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12월 3일까지로,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 후 캄파리 패스포트를 배송할 예정이다.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직접 칵테일 바에서 캄파리 칵테일을 구매하고, 스탬프를 모아 자신만의 특별한 기억을 담은 ‘캄파리 패스포트’를 완성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캄파리 로드 캠페인은 앞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캄파리 칵테일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제휴 칵테일 바를 늘려간다는 계획이다.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캄파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으로 문의할 수 있으며, 이용 가능한 칵테일 바는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과 함께 패스포트 뒷면의 QR코드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트랜스베버리지는 “남과 다른 이색적인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에게 캄파리 칵테일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알리고자, 최고의 국내 칵테일 바와 함께 이번 캄파리 로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특히 아직 국내에서는 생소한 캄파리와 같은 리큐르를 즐기는 식전주 문화를 전파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발굴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캄파리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많이 판매되는 리큐르로 식전주로 사용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인상적인 허브 아로마와 달콤쌉싸름한 맛이 특징으로 네그로니, 아메리카노, 불바디에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칵테일의 베이스로 사용되고 있다는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