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아이유스튜디오스, 레디투스와 협무협약 체결
㈜ 티아이유스튜디오스, 레디투스와 협무협약 체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16 16:0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아이유스튜디오는 16일 “ 롯데마트 디자인 편집샵인 어스몰 운영사인 레디투스와 업무 협약을 체결 했다”고 밝혔다.

㈜티아이유스튜디오스 및 ㈜레디투스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어스몰 제품의 마케팅 및 홍보 사업 파트너쉽 및 어스몰 유통 및 판매 전략 파트너쉽을 체결했다.

㈜티아이유스튜디오스는 틱톡공식대행사로서 20여명의 크리에이터 및 셉럽을 보유하고 있는 MCN콘텐츠 회사이다. 또한 ㈜티아이유스튜디오스는 언박싱,뷰티,패션,등등의 채널을 운영하며 여러 브랜드 및 자체 브랜드를 홍보하는 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프리미엄 디자인 편집샵인 어스몰을 운영하고 있는 레디투스는 뷰티, 가전&디지털, 생활용품 및 주방용품, 펫용품, 인테리어 소품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판매하며 전국적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하고 있다.

㈜티아이유스튜디오스의 틱톡채널을 통해, ㈜레디투스는 입점되어 있는 다양한 디자인 상품들의 홍보채널을 통해 홍보한다. 또한 ㈜티아이유스튜디오스의 각종 브랜드제품들의 유통 판매루트로 어스몰을 이용 할 계획이다.

㈜티아이유스튜디오스 김형석대표이사는 숏폼영상콘텐츠가 홍보 수단에 핵심으로 떠오르고 있으며 홍보 뿐만 아니라 유통,판매까지 진행 할 수 있는 원스톱시스템을 구축하기위해 어스몰과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온,오프라인 유통루트와 라이브커머스 유통루트까지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상진 2021-12-30 12:11:25
주식거래는 언제쯤 가능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