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롯, 서울시와 협업한 ‘올롯:서울의 향’ 인센스스틱 출시
올롯, 서울시와 협업한 ‘올롯:서울의 향’ 인센스스틱 출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16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센스스틱 브랜드 ‘올롯’은 16일 “‘2021 서울브랜드 파트너스’를 통해 서울시 대표 브랜드로 선정되어, 서울시와의 협업으로 제작한 ‘올롯:서울의 향’ 인센스스틱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서울시가 직접 시장성과 역량을 평가하여 선정하는 ‘서울브랜드 파트너스’와 함께할 기업은, 기업의 경쟁력을 높여주고, 협업으로 제작된 상품을 통해 시민들에게 서울의 가치를 공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올롯:서울의 향’ 인센스스틱은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서울 풍경 속, 저마다 새로운 꿈을 품고 나아가는 청춘들을 통해 재해석된 서울 핫플레이스의 분위기를 향으로 담은 제품이다. 제품은 을지로 · 성수 · 서촌 3종으로, 각 지역별로 유명한 음료의 향을 담은 달콤한 로제 맥주 향(을지로), 고소한 커피 향(성수), 그윽한 시나몬 향(서촌)으로 제작되었다.

올롯은 “오랜 세월을 지나오며 형성된, 각 지역의 고유한 특성을 담은 스토리텔링을 통해 제품의 매력을 효과적으로 어필했다”며, “또, ‘올롯:서울의 향’은 서울브랜드 파트너스 협업 제품 가운데 가장 많은 주목과 기대를 받은 제품 중 하나이기도 하다”고 전했다.

올롯은 프리미엄 웰니스 생활용품을 통해 오롯이 나를 위한 휴식의 경험을 선사하는 브랜드이다. 대표 제품인 ‘올롯 인센스스틱’은 자연에서 얻은 재료를 사용하여 제작되며, 올롯이 자체적인 연구를 통해 개발한 다채로운 향으로 구성되어있다.

올롯을 운영하는 (주)파운드코퍼레이션의 마케팅 담당자는 “’서울브랜드 파트너스’에 선정되어 서울시를 대표하는 인센스스틱 브랜드로 인정받고, 협업을 통해 좋은 상품을 개발하게 되어 기쁘다”며 “최근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지역들의 분위기를 담은 ‘올롯:서울의 향’으로 신선하고 특별한 휴식을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