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진짜 정지웅 국어 강사, EBS·이투스교육 양진석·최선묵 강사 및 제자들 구세군 2천만원 기부
정진짜 정지웅 국어 강사, EBS·이투스교육 양진석·최선묵 강사 및 제자들 구세군 2천만원 기부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1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진짜 정지웅 국어 강사는 16일 “EBS 이투스교육 스타강사 양진석 ·최선묵과 그들의 제자· 구독자들이 1구세군에 성금 2천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

정지웅 강사, 양진석 강사는 지난 4일 오후 서울시 서대문구 구세군을 방문하여 성금 2천만원을 전달했다.

정지웅 강사와 양진석 강사는 “현장 교육을 담당하며 학생들과의 교류가 많은 만큼 앞으로도 많은 제자들과 학생들에게 기부와 나눔에 대한 적극적인 홍보를 하겠다”며, “강사들의 이러한 구세군 기부 활동을 통해 구세군과 나눔에 대한 청소년들의 관심이 고조될 것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해당 성금은 구세군의 문화 사업에 사용된다.

구세군은 132개국 300여 만 명이 기부와 나눔으로 지구촌 섬김을 실천하고 있는, 따뜻한 종소리를 울리는 나눔 단체이다. 특히 기독교적 정신에 근거하여 이루어지는 구세군의 사회봉사는 그 가치를 인정받아, 1947년 유엔 경제사회이사회(UN ECOSOC)에서 특별협의지위(Special Consultative Status)를 부여 받았다. 올해부터는 레드 엔젤과 함께 ‘K-POP 콘서트를 관람하는 것 만으로도 지구촌 한 생명을 살릴 수 있다’ 는 비전으로 쿠션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