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전문기업 본느의 자체브랜드 터치인솔은 11월 리뉴얼 재런칭 소식을 밝혔다.
최근 2030세대 여성들을 중심으로 화장품 성분을 꼼꼼히 따지고, 건강한 아름다움을 유지하려는 젊은 여성들이 늘어나면서 기초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색조화장 전문브랜드인 터치인솔은 기본베이스인 크림 앰플을 구축하여 기초부터 다질 수 있는 전문브랜드로 변신한다.
터치인솔은 마케팅 전문회사 큐브릭 코퍼레이션의 인터넷 판매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터치인솔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정상가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큐브릭 코퍼레이션 브랜드 매니저는 “이번 터치인솔 리뉴얼 통해 앞으로도 좋은 제품, 풍성한 할인 혜택으로 기분 좋은 구매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며 터치인솔이 화장품 시장을 주도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