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년벤처기업 새롬바이오텍, ’2021 코리아 브랜드 엑스포 참가
여성청년벤처기업 새롬바이오텍, ’2021 코리아 브랜드 엑스포 참가
  • 오석주 기자
  • 승인 2021.11.15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김소라연구원, 박새롬대표, 신세연 대리>

새롬바이오텍은 15일 “지난 11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1 코리아브랜드엑스포’ 에 미세전류를 활용한 미용뷰티 제품 ‘미미봉(MIMIBONG)으로 참가했다”고 밝혔다.

‘2021 코리아브랜드엑스포’ 는 한국무역협회와 롯데홈쇼핑,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이 손잡고 국내 우수 중소기업제품의 태국 수출 및 판로개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이번 전시상담회는 서울 삼성동 코엑스와 태국 방콕 센트럴월드 전시장에서 동시에 개최됐다.

새롬바이오텍은 피부마사지가 일상생활에 일부인 태국에서 미세전류마사지기 ‘미미봉(MIMIBONG)를 선보였다. 개막식에는 이욱헌 주태국한국대사, 롬마니 카나누락 주한태국대사와 이관섭 무역협회 부회장과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를 비롯해 소녀시대 유리가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해 행사 참가 기업 제품을 홍보 했다.

오는 18일까지 국내 107개 기업과 태국 유망 바이어 198개사가 참가해 600여회의 온라인 상담을 진행되며 이외 비즈니스 상담회, 제품 전시관, 세미나, 현장 라이브 판매전 등도 병행해 열린다.

새롬바이오텍은 은 “이완신 롯데홈쇼핑 대표이사, 이욱헌 주태국한국대사, 롬마니 카나누락 주한태국대사 새롬바이오텍 수출상담부스를 방문하여 박새롬대표로부터 회사소개와 함께 행사참여제품 ’미미봉의(MIMIBONG)‘을 사용설명을 듣고 롯데홈쇼핑에 입점 등 판로개척에 도움이 될수 있다면 힘을 보테겠다며 ’미미봉의(MIMIBONG)‘의 제품시연을 직접하며 소비자가격과 제품경쟁력에 대한 냉정한 의견과 조언도 해주었다”고 전했다.

’롬마니 카나누락‘ 주한태국대사는 제품을 시연하며 박새롬대표에게 “태국사람들은 미용뷰티에 관심이 많아 이번 태국상담회를 통해 태국에서 미미봉을 사용해 볼수 있으면 좋겠다 며 관심이 좋은결과로 이어지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새롬바이오텍의 미미봉은 아이돌그룹 ’하이라이트(비스트)‘가 홍보 및 슈퍼셀러로 변신해 국내 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의 수출판로개척에 도움을 주기 위한 셀러행사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