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렌더톤, “복부 다이어트 이젠 걱정 없다”
슬렌더톤, “복부 다이어트 이젠 걱정 없다”
  • 황태환 기자
  • 승인 2010.03.09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노란 산수유가 살며시 꽃봉오리를 터뜨렸고 포근한 봄 햇살이 간지러운듯 목련도 서서히 개화 준비를 하고 있지만, 이러한 봄기운을 시샘이라도 하듯 비와 눈이 내리고 있다. 이 비와 눈이 지나가면 꽃샘추위도 찾아올 예정이다. 하지만 봄이 오고 있음을 부인할 수 없다. 쇼윈도에는 봄, 여름 상품들이 진열되었고, 길거리 옷차림도 차츰 화사한 색상의 봄 옷으로 변해가고 있다.

화사한 색상의 봄옷을 보면, 연초 결심했던 다이어트에 대한 의욕이 다시 불타오른다. 계절의 변화로 새해 결심을 다지는 계기가 되고, 상대적으로 옷이 얇아지고 색상이 밝아지면서 몸매가 드러나기 더 쉬워지기 때문이다. 게다가 이제 여름도 얼마 남지 않았다. 봄이 짧아지면서 금방 다가오는 여름, 그때를 위해 남성, 여성들은 다시 다이어트와 운동을 시작한다.

한 여름, 날씬한 몸매와 초콜릿 복근을 드러내고 해변이라도 놀러가기 위해서는 매끈한 허리라인과 초콜릿 복근이 필수적이다. 조금이라도 뱃살이 있으면 몸매를 드러낸 옷을 입기가 불편함은 물론, 자기 관리를 못하는 듯한 시선을 받을 수도 있다. 하여 여름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복근운동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단순히 체중을 줄이는 것이 아닌 날씬한 몸매와 함께 王자 복근과 탄력 있는 S라인을 만들기가 다이어트 트렌드가 되었기에 섹시하고 탄력 있는 스타들의 몸매, 스타들처럼 멋진 바디 라인을 갖고자 하여 운동 보조기구를 이용하는 이들도 늘고 있다.

복부다이어트기구 슬렌더톤 플렉스 www.sl-tone.com 은 자체로 생성한 저주파 자극으로 복부 근력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신개념 복근강화기로 얇고 가벼워 휴대가 간편하며, 건전지 작동 방식이라 언제 어디서나 복근을 관리할 수 있어 시간에 쫒기는 직장인과 학생 등 일반인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

한편, 슬렌더톤 공식광고대행사인 미디오션은 획기적인 판매 방식으로 매출상승의 견인차 역할을 하였다. 경기불황으로 다이어트 및 헬스 운동기구 시장의 정체분위기임에도 불구하고 미디오션은 슬랜더톤을 연일 대박행진을 이어가는 제품으로 성공적인 마케팅을 하였고, 기록적인 매출만큼 그 효과를 증명하였다.

온라인종합광고회사인 미디오션은 겨울이 지나고 봄소식이 들려오면서 올 여름, 슬랜더톤의 매출 상승을 대비하고 있다. 미디오션은 현영의 슬렌더톤 이외에도 장윤정의 꽃배달 서비스의 마케팅도 맡고 있으며, 한예슬을 모델로 하는 카페베네의 마케팅 대행사로 광고업계에서 걸려오는 러브콜로 함박 웃음을 짓고 있다.

데일리경제 황태환 기자 good1985@empal.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