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 콜라보 공연...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저스디스, EK 등 온오프라인 개최
힙합 콜라보 공연...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저스디스, EK 등 온오프라인 개최
  • 최세영 기자
  • 승인 2021.11.12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공: (주)아티스츠카드]
[제공: (주)아티스츠카드]

 

온·오프라인으로 만나는 힙합 콘서트 ‘CONCERT BRANDED VOL.1’ 이 개최된다.

 래퍼 팔로알토, 허클베리피, 저스디스, EK가 출연하는 ‘CONCERT BRANDED(콘서트 브랜디드) VOL.1’ 무대가 오는 23일 오후 7시 30분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펼쳐진다.

유명세를 떨친 EK와 MBA가 등장해 총 120분간 놓칠 수 없는 단독 공연과 에너지 넘치는 콜라보 무대가 펼쳐질 것으로 보인다.

한국 힙합의 중심이자 완성형 래퍼의 표본으로 손꼽히는 팔로알토와 한국 힙합씬 최고의 라이브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래퍼 허클베리피, 쇼미더머니 프로듀서이자 타이트한 랩과 난이도 있는 플로우로 팬들의 사랑을 받는 인디고뮤직의 저스디스도 공연을 이어간다.

이번 공연은 오프라인 콘서트에 못 오는 관객들을 위해 익일 24일 녹화방송이 온라인 송출된다. 온라인 공연은 ‘아티스츠카드’ 앱과 웹 사이트를 통해서 관람할 수 있으며 오프라인의 현장감을 고스란히 전달할 예정이다.

동명의 서비스 ‘아티스츠카드’는 온라인 라이브 콘서트 플랫폼으로 앱·웹 서비스를 통해 다양한 장르의 라이브 공연을 실시간 중계한다. 특히 여러 대의 카메라 중 본인이 원하는 화면을 선택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현장에서 관람하는 듯한 느낌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오랜만에 오프라인으로 열리는 힙합 콘서트인 만큼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안전하게 공연을 치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