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텍스아이디, JW그룹 통합법무관리시스템 구축
㈜버텍스아이디, JW그룹 통합법무관리시스템 구축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12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버텍스아이디(대표 홍순철)은 12일 JW그룹 통합법무관리시스템(LMS, Legal Management System) 구축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JW그룹은 지난달 29일 통합법무관리시스템(LMS, Legal Management System) 구축 을 위해  ㈜버텍스아이디의 Paragon-ELMS 솔루션을 도입했다. Paragon-ELMS 솔루션은 ㈜버텍스아이디가 자체 개발하여 국내 다수기업이 도입하여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버텍스아이디에 따르면, JW그룹은 이번 구축으로법무업무를 전산화하여 법적 Risk의 사전예방, 효과적인 법무업무지원 등이 가능해졌다고 한다.
또한 각 유관부서 간 체결된 계약서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업무 처리에 들어가는 비용을 대폭 절감할 수 있게 되었다는 설명이다.

법무프로세스 통합 및 표준화를 통해 계열사를 포함한 통합관리가 가능해졌으며 법무업무 관련 데이터 및 법령정보 확인으로 법무 Operation 최적화를 통하여 법적 또는 내부환경 변화에 신속한 대응이 가능해졌다.

법무관리시스템 업계 관계자는 “JW그룹과 같은 대기업은 일반적으로 많은 법무업무의 각종 이력을 DB화하고 잘 관리하는 것만으로도 예방과 대응에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