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조향교육진흥원, 부루벨코리아(주) 임직원 대상 조향교육
한국조향교육진흥원, 부루벨코리아(주) 임직원 대상 조향교육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11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조향교육진흥원은 지난 10월, 부루벨코리아(주) 의 향수부문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조향교육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럭셔리 비지니스 교육 컨설팅 회사인 LBI 코리아와의 협업으로 실시된 이번 교육은 조향이론과 함께 시향법, 향수 트렌드 등의 내용으로 진행됐다.

한국조향교육진흥원의 성재원 이사장은 "세계적으로 활동하는 기업들이 점차 국내시장에 참여하여 자사 브랜드 향수를 런칭하고 그에 필요한 직원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는 점은 상당히 고무적인 현상이라고 생각한다. 더 많은 기업들이 국내의 향(香) 산업에 관심을 가지고 시장에 참여한다면 우리나라 조향 산업은 더 빠르게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Dior, Celine, Givenchy 등의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 면세에이전시인 부루벨코리아(주)는 최근 도메스틱 브랜드를 런칭하여 백화점, 쇼핑몰 입점 등을 통해 국내 향수시장에 진출하고 있으며, 전국적으로 그 영역을 확대하고 있는 만큼 꾸준한 교육을 통해 임직원들의 역량을 향상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조향교육진흥원은 기업 교육 뿐만 아니라 전국의 중고교, 대학교에서도 강의를 해오고 있으며 개인들을 대상으로 하는 조향사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향(香) 문화 발전을 위해 꾸준히 활동 중이다.

조향교육 프로그램에 관련된 상세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