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산시 청소년 k-pop 축제 ‘자화상 속의 k-pop’ 개최
군산시 청소년 k-pop 축제 ‘자화상 속의 k-pop’ 개최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11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산시는 11일 “청소년 k-pop 축제 ‘자화상 속의 k-pop’은 사단법인 태 아트 컴퍼니에서 주관하며 전라북도 군산시가 후원하는 청소년 k-pop 축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청소년 K-pop 축제는 군산시 예술의 전당 소극장에서, 오늘 12월 04일부터 12월 05일까지 개최될 예정이다. 페스티벌 활동은 12월 4일 개막식, 12월 5일 1부, 12월 5일 2부 로 나누어져 축제를 진행한다.

12월 4일 개막식에는 문화의 불꽃릴레이, 시민플래시 몹, 미디어 파사드, 지역예술대학 축하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개막식에서는 군산시를 알리고 군산시에 아름다운 풍경을 담아 영상으로 문화의 불꽃을 준비했고, 군산시 지역 시민들과 지역예술대학을 통해 군산 지역의 예술과 다양한 모습으로 군산시를 보여주고자 준비 하였다는 것이 주최측의 설명이다.

12월 5일 1부 행사는 경연대회 예선전을 거친 참가자들이 자신들의 끼와 미적가치를 뽐내며 눈과 귀를 즐겁게 마련해 줄 장을 준비 중이다. 프로그램으로는 청소년 K-pop 댄스 경연대회, 청소년 K-pop 보컬 경연대회, 일등을 맞춰라! 경품 추첨이 준비되어 있다. 또한 일등을 맞춰라! 경품 추첨을 통해 관객들과 소통하고 관객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을 준비했다.

12월 5일 2부행사 프로그램으로는 지역예술인 초청공연, 연예인 초청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주최측은 “축제의 마지막 행사인 만큼 축제의 활력과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하였고, 코로나 속 지친 사람들, 성장기인 청소년들, 바쁘게 돌아가는 현대사회에 잠깐이나마 벗어두고 뛰어놀 수 있는 장을 만들고자 준비했다”고 전했다.

지금 군산시 청소년 K-pop 축제 ‘자화상속의 K-pop’은 사전예약으로 함께 축제를 즐기고자 하는 관객들을 모집하고 있다. 사전예약은 검색창에 군산시 청소년 K-pop축제를 검색 후, 2021 군산시 청소년 K-pop 페스티벌 홈페이지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