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콘이엔엠(EIGHTCONENM)은 11일 “‘콘텐츠커머스’ 강화를 위해 지난 8일 코탑미디어와 미디어커머스 및 영상산업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팔콘이엔엠 박영준, 최석우이사가 코탑미디어 실장 상희서, PD 하정욱 등 8여명이 협약식에 참석 했다.
팔콘이엔엠은 “포항시와 지역 소상동인들에게 상품 판매와 마케팅 지원을 시작으로 전국 지자체들과 협업을 강화해 나가고 있으며, 티몬과 라이브커머스를 통한 지자체 및 소상공인과의 상생모델도 구축하고 있다”며, “또한 IP사업, 연예기획, 교육 사업을 운영하는 전문 기관으로 주가를 올리는 중이다”고 전했다.
코탑미디어는 채널A 드라마 쇼윈도:여왕의집이 11월29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고,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공급을 하는 영상전문 기관으로 공중파채널과 종합편성채널에서 유수의 드라마를 제작 및 공급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통해 대중문화예술과 e커머스 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핵심산업으로의 지속적인 발전을 비롯한 미디어커머스 관련 인력양성 계기를 마련 할 예정이다.
그리고 영상미디어콘텐츠 공동 제작, 지원 등 미디어커머스의 매출, 영상IP를 이용한 새로운 매출 도모 등 상호 교류의 업무 협력을 통하여 e커머스 시장에 새로운 신드롬을 불러 일으킬 것을 다짐했다.
팔콘이엔엠 정재윤 대표는 "협약을 통해 코탑미디어 및 티몬, 지자체, 쿠키등과 협력 관계를 강화, 상호 발전의 계기로 삼고, 사회발전과 소상공인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사업을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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