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MD 서창범 대표,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수상
TNMD 서창범 대표,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수상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1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NMD 서창범 대표가 지난 10일 ‘제30차 2021년 하반기 재능나눔공헌대상/창조혁신경영대상 시상식’에서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했다.

재능나눔 공헌대상/창조혁신경영대상은 (사)한국재능기부협회가 주관하고 중소벤처기업부와 한국경제신문사가 후원하는 상으로 이날 행사에는 정운찬 전 국무총리 (사)한국재능기부협회 명예 이사장, 이만희 (전) 환경부장관 등 중소기업인 및 재능나눔인들이 참석했고, 협회 임원위촉식도 같이 거행됐다.

한국재능기부협회는 재능나눔을 통해 지역사회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을 대상으로 재능나눔 공헌대상을 수여했다.

이날 서창범 대표는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을 수상했으며, TNMD 자회사 뉴욕쟁이 디저트 김유란 부사장은 재능나눔공헌대상과 국회 보건복지위원장 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서창범 대표는 수상자와 참석자에게 레모나핑크케어플러스를 증정하며 나눔 전도사의 면모를 뽐냈다.

또한, 창조경영인협회는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상상력을 바탕으로 협업을 통해 고부가가치를 생산해내는 기업인들을 대상으로 창조혁신경영대상을 시상했다.

더행복 강명호 대표와 써밋 임용수 대표가 창조혁신경영대상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임 대표는 playpeople21 이두희 대표와 국회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장 표창도 수상했다.

TNMD 서창범 대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기부와 나눔을 주기적으로 하고 있다. 이번 수상을 계기로 우리 사회의 어려운 이들을 위한 나눔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