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AMANG(아망)매거진 신간호 표지모델 선발대회 개최
2022년 AMANG(아망)매거진 신간호 표지모델 선발대회 개최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1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키즈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거진 <AMANG(아망)>이 메인 표지모델 및 메인 화보를 언택트 시대에 맞춰 O2O 투표 플랫폼 ‘프리보트’를 통해 선발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프리보트에서는 2022년 신간호인 1월 호 표지모델 선발대회 참가 모집이 진행 중에 있으며, AMANG(아망)은 지난 7월호부터 메인 표지모델 및 메인 화보 모델을 프리보트(Freevote) 앱을 통해서 독점으로 선발하기로 하였다.

아망 매거진의 아망은 '아이들이 부리는 오기'의 뜻을 가진 순우리말이며, 해당 매거진은 2006년부터 발매된 국내 최초 키즈 스타일 매거진으로 스타일리시한 내 아이를 꿈꾸는 트렌디한 엄마들에게 키즈 라이프스타일 & 스타일링 제안을 통해 국내 키즈 매거진 시장을 주도해왔다. 현재 전국 현대백화점·롯데마트 문화센터, 산부인과, 소아청소년과, 한의원 등의 주요 병원과 키즈 교육기관 및 키즈카페, 인터넷 서점 등에 배포되고 있는 아망 매거진은 매월 27일 만나볼 수 있다.

AMANG(아망)은 특별한 소속이 없는 아이들도 자신만의 재능과 끼 그리고 키즈모델을 넘어 예비스타로서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참가신청에 큰 제한이 없는 온라인 접수 방식을 채택했다.

1월 호 참가신청은 10월 25일(월) 12시부터 11월 08일(월) 18시까지로 신장 140cm 이하인 2016년 이전 출생한 어린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별도의 참가비는 발생하지 않는다. 이번 선발 대회에 참여하는 모델 대상자들은 심사 과제에 맞는 사진 및 영상을 준비하여 '프리보트' 앱 내에서 11월 25일(목)부터 11월 26일(금)까지 온라인 심사를 거쳐 표지모델로서 발탁이 될 기회를 얻는다. 최종 합격자는 10명 이내로 11월 30일(화) 14시에 발표가 된다. 이들은 추후 AMANG(아망) 매거진 촬영에 우선 섭외가 되며 드라마, 영화, 광고 등 각종 오디션 기회를 제공받는 특전 및 혜택을 갖게 된다.

AMANG(아망) 매거진 표지모델 선발 대회에 참가하려면 스마트폰 앱스토어에서 ‘프리보트(FREEVOTE)’를 설치해 신청하면 된다. ‘프리보트(FREEVOTE)’를 서비스 중인 ㈜아이디워는 기존 유료로 서비스된 문자투표에서 논란이 되었던 내부 조작 의혹이나, 집계 오류에 대한 문제점을 보완해 ‘조작 및 불공정 논란’이 없다는 슬로건으로 ‘미스유니버스 코리아’, ‘미스월드 코리아’, 'K-TOP Senior, 밴쿠버패션위크', ‘SBS 슈퍼모델’, ‘미스코리아’, ‘더 룩 오브 더 이어’, ‘아시아모델 페스티벌(28개국참여)’ 등 국내외 대규모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누구에게나 실시간으로 투표 내역이 공개’되는 원 소스 멀티 유저 플랫폼’으로 한국모델협회 및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조직 위원회와 파트너십을 체결해 해당 분야를 선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