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이앤디, 대학생 대상 '셰프뮤지엄 서포터즈 2기' 모집
㈜위플이앤디, 대학생 대상 '셰프뮤지엄 서포터즈 2기' 모집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05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현석, 여경래, 신동민 등 스타 셰프들과 함께 외식 사업, HMR 사업 및 셰프 매니지먼트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F&B 전문 기업 ㈜위플이앤디에서 ‘셰프뮤지엄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셰프뮤지엄 서포터즈는 외식 업계에 관심이 많은 호텔 조리, 외식 경영, 마케팅 등을 전공하는 학생뿐만 아니라 평소 맛집 탐방, 요리 등을 즐기는 대학생들도 다양한 과제들을 통해 외식 사업 현장 실무자들과 소통하고 배워가는 기회를 마련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시작되었다.

최종 선정된 학생들은 F&B 마케팅 관련 여러 미션들을 수행한다. 그 과정에서 ㈜위플이앤디의 외식 매장들과 HMR 제품들을 경험해 보고, 외식 브랜드도 직접 기획해 볼 수 있다.

서포터즈들에게는 ㈜위플이앤디에서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 ‘초이당’의 굿즈로 구성된 기프트 패키지가 제공되며 인당 50만 원 상당의 외식 매장 식사의 기회가 생긴다. 또한 소속 셰프, F&B 관련 실무 담당자의 멘토링 기회, 우수 활동팀 상금(50만 원)도 제공될 예정이다.

㈜위플이앤디 외식사업본부 마케팅 담당 최혜림 대리는 “약 300여 명이 지원한 1기에 이어 2기 또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길 바라며, 코로나19로 인해 대외활동을 하기 어려웠던 대학생분들이 셰프터즈(chefters) 로서 즐겁고 활발하게 참여할 수 있었으면 한다. F&B에 대한 관심과 열정을 최우선으로 심사하여 선발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셰프뮤지엄 서포터즈 모집은 11월 30일(화)까지 진행되며 12월 7일(화) 합격자 발표에 이어 12월 14일(화)에 발대식을 진행할 계획이다. 세프뮤지엄 서포터즈 2기에 참가를 희망하는 대학생(재학생 및 휴학생)은 셰프뮤지엄 인스타그램 프로필 링크 또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