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가애드, ‘2021 KPIPA 디지털 북센터 사업교류회’ 출판 콘텐츠 마케팅 관련 주제 강연
기가애드, ‘2021 KPIPA 디지털 북센터 사업교류회’ 출판 콘텐츠 마케팅 관련 주제 강연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04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가애드는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에서 주최한 ‘2021 KPIPA 디지털북센터 사업교류회’에 패널로 참석해 ‘코로나 상황에서의 출판 콘텐츠 마케팅 전략 및 SNS 채널을 활용한 홍보 마케팅 방안’에 대해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류회는 국내 유수의 출판관련 업체 10곳이 참여하였으며, 1차 교류회에서는 ‘출판원천 콘텐츠 지식재산권 활용’과 관련해 발표 세션이 있었으며, 2차 교류회는 개최돼 ‘출판 콘텐츠 마케팅’ 방안에 대한 발표 세션이 이뤄졌다. 각 기업별 설명회에 이어서 1대1 상담 및 교류의 시간이 이어졌다.
 
이틀간 진행된 디지털북센터 사업교류회의 전문기업별 발표는 한국출판문화산업진흥원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하여 실시간으로 생중계로 진행됐다.
 
기가애드는 출판산업의 현황을 점검하고 현상황에서 출판 마케팅 전략 및 출판 홍보 마케팅 전문 기획사의 필요성에 대한 발표했고, 이를 통하여 콘텐츠 마케팅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다양한 홍보 마케팅 방안을 제시했다.
 
산업의 다각화에 따른 출판원천 콘텐츠 지식재산권과 출판 콘텐츠 마케팅 전략을 활용한 비즈니스 사례를 전문기업의 소개로 구성하여 변화하는 출판산업 현실에 적극 대응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종합 마케팅 광고대행사 기가애드 관계자는 “비즈니스 사례와 다양한 매체의 소개, 출판 마케팅의 정책 방향 등을 제시해 출판사업의 미래와 마케팅에 대한 비전을 제시하고 회사들과 별도의 미팅을 진행하고 컨설팅 자문을 통해 비즈니스에 도움을 주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