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엠솔루텍, 제 2회 ‘사랑나눔 세척 캠페인’ 진행
하이엠솔루텍, 제 2회 ‘사랑나눔 세척 캠페인’ 진행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03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 시스템에어컨 서비스 유지보수를 전담하는 하이엠솔루텍은 3일 “작년부터 진행한 ‘사랑나눔 세척 캠페인’ 2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사랑나눔 세척 캠페인’은 하이엠솔루텍 본사가 주관하고 노동조합이 참여해, 노경 상생 협력문화를 기반으로 지역사회에 겨울철 대비 시스템에어컨 세척 및 점검을 제공하는 유지보수 서비스 기부 형태로 진행됐다.

제 2회를 맞는 ‘사랑나눔 세척 캠페인’은 일반 학교 및 특수 학교를 포함해 총 3곳의 교육시설에 설치된 시스템에어컨을 세척하고 점검하는 작업을 실시했다. 각 현장 별 약 100대 가량의 실내기를 분해 후 인체에 무해한 친환경 공인 약품으로 필터와 그릴을 세척하고, 제품의 이상 유무까지 확인해 전문적인 점검 리포트를 교육시설에 제공했다. 이날 행사는 지난 11월 1일 오전 9시부터 40여명의 하이엠솔루텍 임직원과 노조의 참여로 진행됐다.

하이엠솔루텍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오기 전 노조와 한마음으로 실내기 세척 및 점검 작업에 동참하게 되어 매우 보람 있고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라고 말하며, “학교는 학생들이 시간을 오래 머무는 장소이니만큼 이번 캠페인을 통해 겨울철 더욱 쾌적하고 따뜻한 실내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했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하이엠솔루텍은 LG정품 프리미엄 세척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를 기반으로 중소형 비즈니스 고객을 대상으로 시스템에어컨 유지보수 서비스인 ‘닥터휘센Slim’을 새롭게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