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썸, 정화예술대 영상미디어학부와 라이브커머스 진행
라이브썸, 정화예술대 영상미디어학부와 라이브커머스 진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03 10:1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제작 및 라이브커머스 방송제작 스튜디오 라이브썸(대표 최윤희)은 정화예술대학교 영상미디어학부와 산학협업 프로젝트로 라이브커머스 방송제작을 진행하였다.

이번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이 보건복지부의 지원을 운영하는 명동 소재 뷰티플레이에서 10월 25 일 정화예술대학 영상미디어학부 한동현교수와 재학생(최유송, 최서희, 남현우)의 참여로 진행하였다.

라이브썸은 코스메틱 제품을 아이템으로 한 해당 방송에서 현재까지 구축한 전문 라이브커머스 방송 노하우와 프로세스를 기반으로 순조로운 방송이 되도록 지원했으며, 정화예술대학교 및 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과의 협업을 통하여 미디어 마케팅의 어려움이 있는 중소 소상공인들에게 라이브커머스 방송제작에 대한 진입장벽을 낮추는 긍정적인 기회가 되었다.

한편, 라이브커머스 전문 대행사 라이브썸은 영상관련 학교 교수 및 재학생. 전문 방송인, 쇼호스트 양성교육기관 원장 등이 기획단으로 함께 참여하여 라이브커머스 관련 콘텐츠들을 기획하고 제작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문방송인을 양성하는 기관 오즈사운드랩과 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으며 쇼호스트 박권, 전문MC 오주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기도 했다.

라이브썸 관계자인 김진원 MANAGING DIRECTOR는 “라이브커머스가 이제 쇼핑의 일반적인 트렌드가 되면서 점점 더 늘어나는 라이브커머스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자 한다”며 “이번 방송도 순조롭고 성공적으로 완료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펑이 친구 2021-11-03 12:01:05
오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