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올루션 제조사 ㈜네오팜그린, 청담동호루라기 '거리맞추기' 매 회 100만원 상금 후원
제올루션 제조사 ㈜네오팜그린, 청담동호루라기 '거리맞추기' 매 회 100만원 상금 후원
  • 오한준 기자
  • 승인 2021.11.03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호 나이스 샷' 유튜브 채널은 최근 배우 고윤빈씨가 강남세브란스병원에 350만원을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네오팜그린은 매 회차마다 이벤트 성금 기부를 100만원씩 후원한다.

이 채널은 '청담동 호루라기(일명 '청호')'로 알려진 이진성씨가 운영하는 금전적 어려움으로 수술을 하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한 유튜브 골프 전문 채널이다.

'청호'는 매회마다 100만 원의 상금을 걸고 '신개념 거리맞추기' 게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거리를 맞추지 못하면 다음 회차로 이월된다.  지금까지 7회차를 운영하면서 아나운서, 배우, 모델, 미스코리아 등 14명이 도전했다.

첫 상금을 탄 배우 고윤빈씨는 이진성씨와의 1개 홀 매치를 통한 골프 시합에서 오직 자신의 실력만으로 칩인버디에 성공해 소수점 제외 획득권을 얻었다.

'청호'에 따르면 이진성씨는 9번 아이언 지정해 100m를 칠 것을 요구했고, 고윤빈씨는 세번의 도전 기회 중 두번째 샷에서 100.13m를 날려 상금 700만원을 거머줬다.

배우 고윤빈씨는 상금으로 받은 700만 원중 50%를 영동세브란스병원에 기부해 수술을 못해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큰 힘을 보탰다.

배우 고윤빈은 "좋은 취지의 유튜브 방송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으면 한다"며 "저의 작은 기부가 수술을 기다리는 아이에게 큰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골프 채널을 운영하는 이진성씨는 "게임에 도전하고자 하는 분은 방송을 보며 댓글을 달면 된다"며 "재미있고 흥미진진한 게임도 하고 이를 통해 기부할 수 있는 게임에 많은 도전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팜그린은 인체에 무해한 코로나19 살균제인 제올루션 V-ZERO를 생산하는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