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중공업 SC제일은행 등 경력직 채용활발
삼성중공업 SC제일은행 등 경력직 채용활발
  • 최은경 기자
  • 승인 2010.03.08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경제]취업 인사포털 인크루트는 삼성중공업, SC제일은행, 삼성엔지니어링, 현대건설, 두산건설, 한글과컴퓨터 등 기업들의 경력직 채용소식을 8일 전했다.
 
삼성중공업은 풍력발전(연구설계, 생산), 해양부문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지원자격은 대졸 이상으로 해당분야 3년 이상의 경력 소유자 이어야 하며, 영어회화가 가능해야 한다. 접수는 홈페이지(www.shi.camcung.co.kr)를 통한 온라인 입사 지원만 가능하다. 마감일은 3월 14일.
 
SC제일은행은 각 직무분야의 국제 전문가를 양성하는 2010년 글로벌 인재를 채용한다. 응시자격은 대졸 및 졸업예정자로 신입 또는 3년 미만의 경력 보유자, 영어 우수자 및 해외 근무 가능자라면 지원 할 수 있다. 단, 소매 금융 IG(인재양성) 프로그램 지원자의 경우 석사학위는 필수이다. 접수는 5월 31일까지 홈페이지(www.standardchartered.com)에서 온라인 지원으로 진행 된다. (채용시 조기 마감 될 수 있음)
 
삼성엔지니어링은 화공/발전/물사업/조달 등 전 분야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해당분야별 최소 4년 이상의 경력보유자이지만, 석사의 경우 2년 이상의 경력이어도 지원 가능하다. 또한, 관련 분야 해외프로젝트, 유사업종(석유화학, 건설, 정유 및 중공업 업계)경험을 보유하고 있어야 한다. 응시방법은 삼성엔지니어링 홈페이지(www.samsungengineering.co.kr)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3월 12일.
 
현대건설은 기획예산실 경영지원팀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으로 관련학과(국문학/인문학/문예창작과)를 전공한 자이며, 관련 분야 경력이 2년 이상 있어야 한다. 입사지원서는 3월 12일까지 현대 채용 홈페이지(recruit.hdec.co.kr)에서 등록하면 된다.
 
두산건설은 법무 변호사 경력직을 채용한다. 자격요건은 대졸 이상 자로 변호사 자격보유는 필수이다. 또한, 법정계열 전공자, 건설업 전문 변호사 및 외국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접수 방법은 두산그룹 홈페이지(career.doosan.com)를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마감일은 3월 21일.
 
한글과컴퓨터는 법무, 정보시스템, 마케팅/영업, 고객지원, 개발기획, 제품화 등 전 부문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자격 요건은 대졸 이상 자로 관련 분야 전공자 및 영어 능통자를 우대한다. 단, 모집 부문별 자격요건이 다르므로 홈페이지를 통해 꼼꼼하게 확인해야 한다. 지원서는 한글과 컴퓨터 홈페이지(www.hancom.co.kr)에서 온라인 입사지원시스템을 이용해 접수하면 된다. 마감일은 3월 10일.

데일리경제 최은경 기자 cek@kdpres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