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네이처로드를 무대로 펼쳐진 ‘2021 할리 오너스 랠리’ 성료
강원네이처로드를 무대로 펼쳐진 ‘2021 할리 오너스 랠리’ 성료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02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도와 지방도로를 연결한 국내 최초의 체류형 관광도로인 강원네이처로드를 무대로 10월 한달 간 펼쳐진 언택트 라이딩 이벤트인 ‘2021 할리 오너스랠리(2021 Harley Owners Rally)가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할리 오너스 랠리는 언택트 시대에 맞춰 선보인 신개념 랠리 이벤트로, 사전 신청을 통해 선착순으로 접수한 1,000명의 라이더들이 원하는 날짜에 자유롭게 소규모 라이딩을 하며 SNS 인증을 남기는 형식으로 진행되었다.

이와 더불어 10월 9일과 16일에는 강원네이처로드의 3코스 높은 고개 드라이브길의 구룡령과 6코스 바다 드라이브길의 금진항에서 언택트 그랜드 투어 이벤트를 시행, 라이더 대상 음료와 간식 제공 및 기념 촬영 등이 진행되었다.

특히, 이번 할리오너스랠리에서는 강원네이처로드 7개 코스 완주 인증 이벤트도 진행됐다.

7개 코스를 완주한 한 참여자는 “5일간 2,500km를 달리면서 강원네이처로드 완주라는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을 하게 되었다. 한 코스 한 코스 정말 매력적이었고 이번 기회를 통해 강원도의 풍경을 어느 때보다도 자세히 느낄 수 있었다”라고 전했다.

지난 10월 30일에는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되고 공식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된 경품 추첨 라이브쇼가 진행되었다. 라이브쇼에 참석해 강원네이처로드의 의미를 설명하고 할리데이비슨에서 신규 출시한 스포스터S 모터사이클을 받게 될 1등 당첨자를 추첨했다.

한국관광개발연구원의 신재윤 팀장은 “할리오너스랠리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과 특히 강원네이처로드 7개 코스를 완주한 참여자 분들께 큰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도 할리데이비슨과 강원네이처로드의 협력이 지속되면 좋겠다”라며 “할리오너스랠리는 아쉽게도 막을 내렸지만 연말까지 할리데이비슨 라이더 대상 숙박 할인 혜택 및 다양한 이벤트 정보 등을 강원네이처로드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제공하고 있으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1 할리오너스랠리는 강원네이처로드 실행 사업을 총괄 중인 한국관광개발연구원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와의 공식 업무 협약하에 시행되었다. 한국관광개발연구원은 한국관광공사 강원지사, 평창군, 정선파크로쉬리조트앤웰니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등 공공과 민간 기관 협력을 통해 강원권역 투어패스, 숙박할인 및 숙박권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 이를 통해 랠리 참여도를 높이고 참여자들의 강원도 내 체류를 유도하는 것에 기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