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산군, 슈퍼 인플루언서 5명, 금산인삼축제 온라인 홍보대사 위촉
금산군, 슈퍼 인플루언서 5명, 금산인삼축제 온라인 홍보대사 위촉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0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산군은 2일 “지난 10월 22일 금산인삼축제 온라인 홍보대사 5명을 위촉했다”고 밝혔다.

온라인 홍보대사 선정은 금산인삼을 소재로 총 30명의 인플루언서가 참여한 슈퍼 인플루언서 홍보경연대회 수상자 중심으로, 지난 10월 4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됐다. 금산군에 따르면, 해당 대회는 누적 조회 수 35만 회를 기록했다

금산인삼축제 온라인 홍보대사는 금산축제관광재단과 함께 개인 SNS를 통해 금산인삼축제 및 금산의 명소 등에 관한 홍보 활동을 활발히 펼칠 예정이며, 2022년까지 1년동안 활동한다.

위촉된 홍보대사는 △박선혜(인스타그램 freelife103) △박상오(인스타그램 forenooooon) △박정혜(인스타그램 goodchogoodcho) △박예빈(네이버 라이브 채널 luve_yebin) △이지현(네이버 라이브 채널 thanks_jihyun) 등이다.

금산축제관광재단 김병수 사무국장은 “이제 우리 삶에서 SNS를 빼놓을 수 없게 된 만큼, 지역 및 인삼축제에 관한 홍보 활동을 SNS를 통해 활발히 펼치고자 온라인 홍보대사를 위촉했다”며, “이번에 온라인 홍보대사로 위촉된 인플루언서는 10만 팔로워를 보유하거나 쇼호스트로 활발히 활동하는 등 온라인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분들이라 기대감이 크다. 앞으로도 온라인을 통한 홍보 마케팅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