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이지 주식회사, 원흥 R&D센터 오픈
티아이지 주식회사, 원흥 R&D센터 오픈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02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티아이지 주식회사가 지난 1일 자체 기록물관리소프트웨어개발 및 솔루션개발 연구소인 원흥 R&D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티아이지 주식회사는 강원도를 기반으로 전국의 공공분야 기록관리 업종에서 활동중인 청년기업이다. 창업 2년 만에 설립일 대비 자본금 증자 50배 매출, 6배 증자 등으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주요 사업으로는 기록관리시스템 개발과 기록물 보존장비 시스템 통합구축사업, 공공기관 디지털콘텐츠 개발사업 등 공공기관 기록물관리 프로젝트를 수행하면서 자사 개발 자체 솔루션인 RFID 시스템 및 통합공정관리시스템 등을 다수 보유 및 개발 중이다.

원흥 R&D센터 오픈을 통해 경기도지역 사업 경쟁력 강화 예정인 티아이지 주식회사는 본점, 지점과의 원활한 지원 및 교류, 지역 내 인력채용을 통한 해당지역 청년 일자리 창출 등 젊은기업의 이미지에 맞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또한, 티아이지 주식회사는 트렌드를 제시하는 기업으로 직원들의 복지에도 신경을 쓰며 자사 내 여러 캠페인을 시행 중이다. ▲오래 일하지 않기(정시퇴근) ▲제대로 쉬기(건전한 회식문화) 등 직원복지와 가족참여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유연한 근무 시간 조정 및 가족과 함께하는 저녁식사 시간을 가짐으로써 애사심 증진 및 효과적인 업무 관리를 보장하고 있다. 또한, 직원들의 자기개발을 최우선으로 중점으로 목표 설정했다. 학비지원, 자격증 취득 시 장려금 등 많은 복지제도를 통해 직원들의 복지를 장려하고 있다.

티아이지 주식회사 원규진 대표이사는 “원흥 R&D센터에 많은 투자 및 전폭적인 지지를 장담, 향후 자체솔루션개발 및 기록관리 전문가 양상 중점으로 센터를 관리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