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머시브 코리아, EMK소속 추정화 연출가와 이머시브 뮤지컬 ‘러브테일’ 공연
이머시브 코리아, EMK소속 추정화 연출가와 이머시브 뮤지컬 ‘러브테일’ 공연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11.02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생 기업 이머시브 코리아는 EMK소속 추정화 연출가와 손잡고 이달 중으로 이머시브 뮤지컬 ‘러브테일’을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러브테일'은 11월 19일 저녁 8시와 20일 오후 1시, 오후 5시, 21일 오후 1시, 오후 5시 총 5번의 공연을 진행한다.

‘이머시브 공연’ 혹은 ‘이머시브 씨어터’란 관객이 무대 위 배우들의 연기를 감상만 하는 게 아니라, 배우들은 무대와 관객 사이로 내려와 춤을 추고 노래하며 관객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공연을 일컫는다.

뮤지컬 ‘러브테일’은 EMK소속 추정화 연출가와 손을 잡고 기획 단계에서부터 이머시브 공연을 고려하며 연출 및 제작에 들어갔다.

연출 관계자는 “‘사랑’이라는 친숙한 주제로, ‘바’라는 공간을 활용하여 모든 관객이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다룸으로써 많은 공감대를 이끌어낼 수 있을 것”이라며 “누군가에게는 이 공간이 추억이 되고, 누군가에게는 설레는 공간으로 기억될 수 있게끔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러브테일’은 신인배우들을 발굴하고자 참여하게 해 실제 관객들과 만나는 공연의 기회를 제공하면서 경험을 쌓고 관객과 소통하는 법을 현장에서 직접 체감하고 경험할 수 있게 하는 공연이 될 예정이다.

EMK소속 연출가 추정화는 뮤지컬 '블루레인(2019', 뮤지컬 '은밀하게 위대하게(2020)', 뮤지컬 '또! 오해영(2020)', 뮤지컬 '루드윅:베토벤 더 피아노(2020)' 등을 연출한 경험이 있는 배테랑 뮤지컬 연출가다.

공연장소는 이머시브 코리아가 협업을 맺은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글로호텔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